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파리에 봄이 왔습니다.


환한 날씨...,

덥지는 않아도 가디건 하나걸치고 여름옷을 입어도 좋을 날씨입니다.

성급한 청춘들은 벌써 반바지에 샌달을 신고 있습니다.



새 봄을 맞이해 겨우내 미루고 있던 봄맞이 이케아를 갑니다.




<집(14구)에서 10킬로 정도 떨어진 저의 집에서는 무척 가까운 Thiais de IKEA>










<이케아에 입점한 매장들,옷가게,주방가구 커피솝 등등>













쉼이 좋은 이케아 의자 입니다.

차 대시보드에 놓아둔 햇빛이 비추면 요리조리 움직이는 장식처럼 생겼습니다.










깔고 앉으면 엉'이 어떨까 앉아 보았습니다.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살짝 실례해도 방음은 될듯 ㅋㅋㅋ










평수에 맞게 설치가능한 주방들









누워서 차려오는 차를 마시고,

누워서 독서등을 켜고 책을 읽다가 그냥 잠들어도 좋은 침실...,


누가 차려올까요?

남친? 여친?ㅋㅋㅋ








이케아 매장에 설치된 의자를 테스트하는 테스트기계


사람이 앉는다는 가정하에 사람 몸무게로 의자 바닥과 등을 사람이 앉듯이 힘과 압력을 줍니다.

하루에도 수천번 자동으로 몇년을 테스트한다 하네요.


스웨덴의볼보처럼 튼튼한 이케아 가구...,(저는 이케아 직원아님.., 저는 호갱님임..,)








거실에 앉아서 뭘할까요?

고스톱? 아님 이바구...,

그건 알아서들 하시고 ㅋㅋㅋㅋ




















7,600 유로면 보이는 사진의 주방이 가능합니다. 물론 냉장고 주방의 모든것은 다 설치됩니다.

한국돈 천만원 정도..,ㅜㅜ














주방과 거실이 하나로...,

대형 티브만 가져다 놓으면 짱...,

그리고 와인겔을 설치하고 밤새....,뽕퐁뽕퐁(와인 따는 소리ㅋ) ㅜㅜ










사고싶은 물건을 선택한 후 창고형으로 보관중에 물건을 찾아서 캐리어에 싣고 계산만 하면 됨.

역쉬...,캐쉬가 좋아...,ㅋㅋ


머니머니해도 머니가 좋지요? ㅜㅜ








이케아 포스팅을 마칩니다.



Posted by 멋진글잡이
|